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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공고] 영상회의시스템 구매‧설치
제목 [공지] [입찰][재공고] 영상회의시스템 구매‧설치
작성일 2018-10-11 조회수 87
파일 [2018-09-10_영상회의시스템_구매.설치__과업지시서-1.hwp]

중앙자활센터 공고 제2018 - 40호

 

입 찰 공 고 문

 

『영상회의시스템 구매‧설치』를 위하여 아래와 같이 납품‧설치 업체선정을 공고하오니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 바랍니다.

 

2018년 10월 11일

중앙자활센터 원장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 찰 명 : 영상회의시스템 구매‧설치

나. 사업기간 : 계약일로부터 ‘18년11월30일

다. 사업내용 : 과업지시서 참조

라. 사업예산 : 일금22,000천원(일금이천이백만원정/VAT 포함)

 

2. 입찰참가 제출서류 안내

가. 제출기간 : 2018.10.11(목) ~ 2018.10.29(월) 18:00

나. 제안서제출 : 방문제출(팩스, 이메일, 우편 접수 불가)

- 접수장소 : 서울 서대문구 충정로 13 삼창빌딩 5층 중앙자활센터 운영지원팀 계약담당자

다. 제출서류

입찰등록 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 1부(서식 제1호)

2) 입찰참가서약서 1부(서식 제2호)

3) 사업자등록증 1부

4) 인감증명서 1부

5) 등기부등본 1부

6)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7) 소상공인확인서

8) 가격제안서(세부 산출내역포함) 1부 (※밀봉제출) (서식 제3호)

9) 대리인 제출 시, 대리인 재직증명서 1부

입찰보증금

1) 입찰보증금액 :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

2) 납부방법 : 입찰이행보증보험 증권 첨부 (현금불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 38조 규정에 의함

3) 입찰보증금의 귀속 : 낙찰자가 소정의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당해 입찰보증금은 중앙자활센터에 귀속(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8조에 의거)

 

3. 계약 및 낙찰 방법

가. 계약 : 제한경쟁입찰

나. 낙찰 : 최저가에 의한 낙찰가 결정

 

4. 입찰 진행일정

가. 입찰공고, 접수 : 2018.10.11(목) ~ 2018.10.29(월) 18:00

나. 심사, 낙찰결과 발표 및 계약체결 

※위 일정은 재입찰 등의 진행상황에 의해 변경될 수 있음

 

5. 입찰참가 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경쟁입찰 자격을 갖추고

나.『정보통신공사업법』제14조 제1항의 규정에 의한 정보통신공사업을 등록한 업체

다.「중소기업기본법」제2조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중소기업청 고시)」에 의한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라. 코덱장비의 원활한 물품공급‧기술지원을 위하여 공급사의 물품공급‧기술지원 확약서를 (재)중앙자활센터에 제출할 수 있는 업체

 

6. 유의사항

가. 본 공고문에 첨부된 과업지시서는 계약의 일부로서 효력을 가지며, 이에 명기되지 않은 사항은 사업담당자와 협의하여 시행하여야 함

. 과업 수행 시 센터로부터 수집된 자료는 용역이 완료되면 모두 센터로 반환하여야 하며, 과업과 관련하여 취득한 기밀사항을 외부에 공개 또는 제공하지 아니함. 이로 인해 문제가 발생할 경우 모든 책임을 업체가 부담하고, 그로인한 센터의 물적, 심적 피해에 대하여 센터가 정하는 바에 따라 보상하여야 함

다. 용역 대가는 본 과업수행에 필요한 일체의 비용을 포함한 금액으로 함

라. 센터와 과업수행자가 과업지시서 해석상의 이견이 상충할 경우, 센터의 사업계획 변경, 기타 과업 수행과 관련한 환경 변화 등이 있을 경우, 양자 간의 협의에 의하여 조율하되, 센터가 최종 결정권을 가짐

 

7. 관련문의

가. 사업담당 : 자활정보팀 류근철 팀장 T.02-3415-6940

나. 계약담당 : 운영지원팀 박은경 대리 T.02-3415-69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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